초기상담 & 재활상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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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 개
- 이용자 욕구에 따른 서비스 정보제공 및 프로그램 안내와 장애인과 가족의 상담을 통해 적합한 재활정보를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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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 상
- 복지관 신규 이용 장애인 & 재활정보가 필요한 장애인 및 가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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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 간
- 연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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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용료
- 무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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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문 의
- 053-719-2331~3
권익옹호 및 인권보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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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 개
- 학대예방 및 인권보장, 이용자 권익옹호 서비스를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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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 상
- 복지관 이용장애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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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 간
- 연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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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용료
- 무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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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문 의
- 053-719-2331~3
사례관리 및 긴급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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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 개
- 다양한 문제를 가진 대상자의 문제해결 및 역량 강화를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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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 상
- 사례관리 대상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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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 간
- 연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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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용료
- 무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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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문 의
- 053-719-2331~3
재활계획회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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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 개
- 이용자의 문제와 욕구에 따른 적합한 재활방향을 모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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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 상
- 복지관 신규 및 이용장애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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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 간
- 월2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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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용료
- 무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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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문 의
- 053-719-2331~3
연합사례회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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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 개
- 자문위원 및 유관기관 담당자와 사례를 공유하여 적극적인 서비스를 연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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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 상
- 사례관리 대상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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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 간
- 분기별1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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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용료
- 무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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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문 의
- 053-719-2331~3
지역네트워크회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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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 개
- 사례 공유를 통한 유관기관의 적절한 자원연계 및 서비스를 연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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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 상
- 지역유관기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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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 간
- 월1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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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용료
- 무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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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문 의
- 053-719-2331~3
알림이 지킴이 똑 소리 나는 엄마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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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 개
- 지적장애인의 양육 스트레스 감소와 양육 능력 강화를 위한 외부지원 사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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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 상
- 자녀를 둔 여성 지적장애인 4가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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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 간
- 연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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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용료
- 무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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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문 의
- 053-719-2331~3